

“ 음, 글쎄. ”


임예준
female|166cm|50kg

초능력 점수
파워
★★★★★★★★★★
섬세함
★★★★★★★★★☆
응용력
★★★★★☆☆☆☆☆
상상력
★★★☆☆☆☆☆☆☆

주특기
폭발 > 차단 > 염력

성격
<냉소적인 / 표정이 많지 않은 / 감정표현이 투박한 / 거짓말을 잘 못하는 >
아이는 타인에게 그리 관심이 많은 것 같지는 않았다. 자신에게 피해만 주지 않는다면 꼭 내버려 두고는 했고, 주변 사람들을 아프게 하지 않는다면 그저 가만히 지켜보고는 했다. 자신의 영역이 꼭 나뉘어져 있는 것마냥 행동했다. 항상 특유의 무심한 표정으로 바라보곤 했으나 아이를 조금만 지켜본다면 별생각 없이 멍하니 바라보고 있다는 걸 알아채는 건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니었다. 아이는 그런 자신을 바라보고 있다는 것을 눈치챌 때면 입꼬리를 작게 올려 미소 지어주었다. 차가워 보이는 인상과는 달리 아이는 꼭 잘 웃어주곤 했다. 아니, 웃는 것 말고는 어떤 표정을 지어야 할지 모르는 것에 가까웠을지도 모르겠다. 아이는 거의 모든 상황에서 입가에 미소를 띄우곤 했다. 다른 사람들에게 상처 주고 싶지 않아서, 미움받고 싶지 않아서. 그 때문인지 아이는 누군가를 미워할 줄 몰랐다. 싫다는 말을 할 수 없었으며, 거절 할 줄 몰랐다. 하지 않는다고 하는 편이 맞을까, 타인에게 관심 없는 듯 행동해도 결국에는 자신을 이용하려는 사람들에게도 사랑받고 싶어 했다.

특징
1. BIRTH
1월 19일. 염소자리. 소나무 . 가넷
꽃말은 불멸. 탄생석은 불변, 진실.
2. BODY
제딴엔 꾸며보겠다고. 부모님께 우겨서 해본 투톤염색. 퍽 제 맘에 드는 듯 하다.
아이의 눈 색은 렌즈! 밤하늘 같이 반짝거리기도 하는 모양새. 원래의 눈은 갈색.
눈물점이 나란히 두개.
여러 반지들. 가끔 바뀌기도 하고.
3.HABIT
손톱 물어 뜯기
머리카락 다시 묶기
지우개 던져서 터트리기
4.LIKE
너희들 : 이렇게 착해서 걱정 안 하는 날이 없을 정도로. 너희는 영웅같아. 너희를 동경해.
가족 : 내가 지켜야 할 사람들.
양궁 : 재능있던 건 아니였는데.. 노력해서 이정도 하게 된 거지.
초콜릿 : 그냥 초콜릿은 별론데 그걸로 만든 것들만 좋더라. 초코우유, 초코케이크 같은거 말야. 생크림 올라간 초코케이크를 준다면 사랑도 맹세할 수 있어...
제 이름 : 예준아, 해줄래. 나는 내 성도 좋아.
5.DISLIKE or HATE
밤과 좁은 곳.
좁고 어두운...
골목길. 누구라도 무서워하지 않아?
6.FAMILY
어머니 ; 유명하진 않으나 학교에서는 꽤나 촉망받는 사회학 교수. 난 어머니가 자랑스러워!
아버지 ; 건축 디자인을 하시는데 그쪽도 재밌어보여서 나중에 배워볼까 생각중이야.
어린 동생 ; 어떻게 나랑 10살이나 차이나지. 귀엽기도 하고 불안하기도 해. 내가 지켜야지.

소지품
검은색 크로스백, 가족사진, 핸드폰, 핸드폰 충전기, 이어폰, 조각난 지우개 한 뭉텅이
일기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