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오늘도 보람차게! ”


바르한
male|183cm|76kg

초능력 점수
파워
★★★★★★★★★★
섬세함
★★★★★★★☆☆☆
응용력
★★★★☆☆☆☆☆☆
상상력
★★★★☆☆☆☆☆☆

주특기
부분 신체강화>천리안>전기

성격
"끼니는 챙겼어? 밥은 꼭 챙겨먹어야 해."
[이타적]
동생의 무기력함 덕분에 매번 챙겨주고 생각하다 보니 그게 습관이면서 몸에 베여버렸다. 그래서 인지 남을 위해서라면 대부분 다 하려는 경향이 있다. 하지만 이게 좀 더 나아가거나 심해지면 오지랖이 될 수도 있다. 그걸 알고 있어서 나름대로 조절 하려고 하고 있다. 물론 위급한 상황에는 남을 지키려고 몸을 날린다.
"일단은 각자가 이야기 하는거 먼저 들어보자."
[리더쉽이 뛰어난]
사람들의 의견을 잘 들어주고 후에 서로간의 의견을 한데 모아서 정리하는 등 단체에서 리더 같은 위치이다. 부담스러운 자리는 싫어하기에 공식적인 리더 보다는 공식적인 리더의 보좌를 한다.
그래서인지 사람들과 쉽게 친해지고 주변에 사람들이 많은 편이다. 주변 사람들의 말로는 그는 '타인의 의견에 적극 수용하고 같이 있으면 마음이 편해지는 아이.' 라고 했다.
"힘든 사람을 보면 도와줘야 해. 그게 내 신념이거든."
[정의로운, 신념이 강한]
자신이 굳게 다짐한 것은 꼭 지킨다 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 히어로 만화의 영향으로 남을 도와주거나 불의를 보면 몸이 먼저 움직인다. 쉽게 말해 구식 히어로 같은 마인드라 볼 수 있다. 이런 쪽이 아니여도 자신이 성공하고자 하는 목표가 있으면 그곳만을 보며 나아간다. 물론 자신의 이익을 위해 남에게 피해를 입히지 않는다. 이것은 다른 신념들 보다 더 깊게 자리 잡혀있다.
"오늘도 신나게 놀아보자!"
[활기찬]
밝고 기운이 차고 넘친다. 뛰어다니면서 노는 육체적으로 노는 걸 좋아한다. 이런 밝은 성격 덕분에 다른 이들에게도 에너지를 전달하는 듯 하다. 이러한 성격 덕분에 많은 사람들이 있는 곳에서는 꽤나 눈에 띄기도 한다. 그런데 기운이 넘치는 만큼 흥분해서 말이 많아지고 빨라질 때가 있다.

특징
–생일은 5월 5일이다. 황소자리이다.
–집중력이 좋다.
무언가에 집중이 잘 되어서 인지 성적이 좋다. 시간이 가는 줄도 모르고 있을 때가 자주 있어서 시간 관리는 잘 못하는 편이다.
– 좋아하는 것은 운동, 히어로 만화 이다.
싫어하는 것은 기름기 많은 음식 이다.
– 취미는 운동과 옛날 히어로 만화책 읽기 이다.
— 특기는 격투기 이다.
타격감이 좋아서 운동 중에서 꾸준히 하게 되었고 진로도 그 쪽으로 생각하고 있다. 복싱도 타격감이 있어서 꽤나 좋아했지만 글러브 때문에 땀이 차는게 거슬려서 안하게 되었다.
–습관은 머리카락을 만지작 거리거나 피어싱을 만지는 것이다.
혹시나 뻗쳐있는게 아닐까 하는 생각에 계속 정리 하다 보니 습관이 되어버렸고 피어싱은 만져보지 않는 이상 잘 있는지 없는지 확인 할 수가 없어서 확인차 만지던 것이 습관으로 남아버렸다.
– 의외로 소식가이다. 운동을 하고 난 후에는 빠져나간 에너지 때문에 평소보다 많이 먹지만 그렇지 않을 때에는 적은 양만 먹는다. 밥 한그릇의 반 정도만 먹는다.
– 운동은 격투 쪽으로 한다. 여러가지 운동을 하다가 자신의 적성에 맞는 걸 찾은게 격투였다.
현재도 시간이 있다면 짬짬히 연습하고 훈련한다.
– 혈액형은 AB형 이다.
가족 모두가 AB형이라고 한다.

소지품
손목밴드
–손목과 함께 손바닥도 감싸고 있는 형태다. 땀이 차는걸 싫어해서 훈련이나 연습경기 때만 찬다. 격투기를 시작한 후 산 걸 아직도 들고 다닌다. 새로 살 때가 한참이 지났지만 세탁해서 수명을 억지로 연장 중이다.
스마트폰
–격투기 경기 영상를 보기 위해 들고 다니는 듯 하다. 그 외의 용도로는 자신이 즐겨보는 옛날 히어로 만화 정도였다. 일단은 부모님 께서 들고 다니라고 했고 편리한 점도 있기에 들고 다닌다.
반창고
–생채기가 자주 생겨서 필수품이 되었다. 그리고 덤으로 동생도 생각해서 자신의 몫 보다 조금더 챙기고 다닌다. 작은 플라스틱 케이스에 담겨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