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가는 지불해주시죠?”


주재영
male|179.3cm|65kg

초능력 점수
파워
★☆☆☆☆☆☆☆☆☆
섬세함
★★★★★☆☆☆☆☆
응용력
★★☆☆☆☆☆☆☆☆
상상력
★★★★★★★★★★

주특기
투시>염력>형질변형

성격
< 긍적적인 | 밝은 | 쾌활한 >
" 오늘도 좋은 하루~! "
재영이요? 재영이는 엄청 밝은 아이예요! 언제나 밝게 웃고있고, 항상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아이죠!
- 재영이 친구 A모군-
그는 무엇이든 긍정적이게 생각한다. 어떤 안 좋은 일이 닥쳐도 ' 이정도면 다행이지! ' 라고 많이 생각하고 행동하는 편. 그래서인지 걱정이나 근심이 또래 아이들에 비해 별로 없다. 그리고 한 없이 어린아이처럼 밝게 많이 웃는게 특징이다. 어느 정도냐면 모르는 어른들이 그의 웃음을 보고 예쁘다고 자주 말하는 정도. 밝고 쾌활한 성격이라 혼자 방에 있는 것을 싫어하지만, 뛰어다니기에는 몸이 너무 불편해 친구들이 노는 것을 앉아서 구경하거나 카드게임을 많이 하곤 한다. 농담도 많이 하는데, 그게 저급 아재개그라 그가 농담을 하면 분위기가 갑자기 어두워 진다.
< 꼼꼼한 | 생각이 많은 | 예의 바른 >
" 잠깐, 기다려보시죠. "
재영이는 카드게임을 할때마다 꼼꼼해지고 생각이 많아 지는 것 같아요. 돈을 거니까 그렇겠죠.
- 옆집 아저씨 B모씨 --
그는 평소에 쾌활하고 밝은 성격이지만, 카드게임을 할때엔 성격이 180°로 바뀐다. 평소에 말이 많던 그가 말 수가 적어지고, 생각이 많아졌다. 또한 꼼꼼해지고 예의가 바르게 된다고 한다. 이를 뒷받침하듯 평소에는 반말을 쓰다가 카드게임만 한다면 존댓말을 쓴다. 그렇다고 해도 평소에 예의가 없거나 생각이 없는게 아니다. 그저 더 예의가 바르게 되고, 생각이 많아질 뿐. 그가 성격이 바뀌는 이유는 그만이 알겠지만, 주변사람들은 돈을 좋아하는 그가 카드게임은 돈이 걸려있기 때문에 더욱 꼼꼼해지고 생각이 많아졌을 거라고 추측하고 있다.
< 겁이 없는 | 용감한 | 대담한 >
" 아~ 내가 뭘 잘못했는데! "
재영이는 말이죠~ 참 겁이 없는 아이예요. 좋게 말하면 용감하고 나쁘게 말하면 무식한?
- 재영이 친구 C모양 -
그는 좋게 말하면 용감하고, 나쁘게 말하면 무식하다고 보면 된다. 보통 사람들은 자신보다 높은 직위에 있는 사람이 그릇된 말을 해도 모른체 하거나 비위를 맞추는데, 그는 그렇지 않다. 아무리 높은 직위에 있더라도 그릇된 말을 하면 그 말은 잘못된 말이라고 말해 눈치가 없다는 말을 종종 듣거나 꾸중을 자주 받는다. 그는 당연히 그래야 되는게 맞는데 자신이 왜 꾸중을 받아야 되는지, 모른체 하는 사람이 꾸중을 받지 않는지 이해가 안된다고 한다. 그래서인지 겁도 없다. 귀신이나 피같은것을 전혀 두려워 하지 않는다. 그가 두려워 하는 것은 없다고 보면 된다.

특징
[ 생일 ]
생일은 1월 18일. 탄생화는 어저귀(Indian Mallow)이며, 꽃말은 억측이다. 탄생석은 로제라이트(Roselite)이며, 희망의 상징을 뜻한다. 별자리는 염소자리.
[ 인적 사항 ]
1) 오른손 잡이. 왼손으로는 글씨도 잘 못 쓴다고 한다. 오른쪽 손의 악력은 32, 왼쪽 손의 악력은 30이라고 한다.
2) 오른쪽, 왼쪽 시력은 1.3으로 동일하다. 그리 좋은 편도 아니고, 안 좋은 편도 아니다. 청력은 좋은 편이고, 후각은 조금 안 좋은 편이다.
3) RH+A형.
[ L/H ]
돈, 카드게임, 세계(지구), 나 자신만의 신 / 외상, 자신의 신을 모독하는 행위, 방관
[ 취미, 특기 ]
그의 취미이자 특기는 카드게임이다. 취미라 좋아하고, 특기라 잘 하기도 한다. 가리는 거 없이 모든 카드게임을 잘 한다. 원카드라던지 포커라던지... 그러다보니 친구나 가족끼리 카드게임을 자주 했었는데, 그때마다 모조리 이겨 돈을 엄청 땄다고 한다.
[ 말투 ]
그는 평소 모든사람들에게 반말을 쓴다. 예외로 카드게임을 할때에는 존댓말을 쓴다. 이유는 그냥 그때만큼은 경건하게 하고 싶어서라고 말한다. 호칭은 그냥 이름. 자신보다 나이가 더 많은 사람에게는 '(이름)씨' 라고도 부른다.
[ 가족관계 ]
1남 1녀중 장남으로 태어났다. 3살 터울의 여동생이 한 명 있다. 이들과는 따로 살고 있었으며, 아직도 연락하며 지낸다. 가족과의 불화는 없는 듯. 부모님과는 친구처럼 편하게 지
낸다고 한다.
[ TMI ]
1) 그는 자신만의 신을 모시고 있다. 실제로 존재하진 않지만, 그는 그의 신이 존재한다고 말하고 다닌다. 처음에는 신 같은 걸 믿지 않았다고는 하지만, 무슨 이유에서인지 지금은 굳게 믿고 있다.
2) 걸을때마다 오른다리를 전다고 한다. 이유는 그가 딱히 알려주지도 않고, 알려지기도 원하지 않는 것 같다. 힘들때나 아플때에는 혼자서 잘 걷지도 못 해 친구들이 도와줘야 걸을 수 있다.
3) 그는 본래 검은 머리와 검은 눈으로 태어났지만, 지금은 염색을 하고 렌즈를 끼고 있다고 한다. 몇번씩 눈이 아플때는 렌즈를 벗고 다닐때도 있다.
4) 텔레포트를 쓰지 못한다. 다만, 텔레파시는 쓸 수 있다. 그래서 매일 걸어다니면서 생활한다. 딱히 텔레포트를 쓰지 못하는 것에 대한 자책은 없고, 쓸 수 있도록 노력은... 하고 있다.
5) 카드게임을 잘해서인지 머리가 꽤나 좋다. 또한 기억력도 평균 이상으로 좋다. 다만 운동신경은 꽝이다. 기억력과 운동신경이 반비례되어 있는 듯.

소지품
트럼프 카드
그가 주로 카드게임을 할 때 사용한다. 조커 포함 총 54장 이며, 그가 소중히 여긴다.
지갑
검정색에 반으로 접을 수 있는 지갑. 안에는 많은 돈이 들어있다.
